IT Tip

[Tip] 스몰비즈니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쇼핑몰 무료 제작 가능한 식스샵 PG가입비 지원 이벤트!

기획하는디자이너 2021. 7. 27. 21:04
반응형

8/1까지 가입자(대략 9월 중순까지 PG계약이 완료)에 한하여 토스 페이먼츠 PG가입비를 지원하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쇼핑몰 솔루션 여기저기 알아보던 스몰비즈니스 사장님들께 희소식!!!!!!
당장 공유하고자 내용 가져왔어요. (홍보비 안받음)

 

요새 토스페이먼츠 결제가 여러 서비스에서 많이 보이던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중인가 봅니다.

저는 주로 쇼핑몰 제작 시 cafe24를 사용하지만 커스터마이징이 다양하게 가능한 대신 전문가가 아니신 분들께는 쇼핑몰 수정이 다소 어려울 수 있죠. 식스샵의 심플한 템플릿 제작 방식으로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이 가능한데 1개월동안은 PG가입비(대략 22만원 선)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하니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습니다.

 


 

PG 가입비 지원받고 쇼핑몰 오픈하는 방법

 

1. 식스샵 접속

아래 링크로 식스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sixshop.com  

 

sixshop | 6분 만에 만드는 멋진 쇼핑몰, 식스샵

전문가가 아니어도 멋진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시작하세요.

www.sixshop.com

 

 

2. 웹사이트 상단의 PG가입비 무료 이벤트 배너를 클릭합니다.

망설임은 시작을 늦출 뿐...

 

3. 식스샵에 가입합니다.

아이디와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 있으면 되네요! 참으로 간편한 것

식스샵 회원가입

 

 

 

 

4. 쇼핑몰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준비중인 스몰비즈니스의 브랜드 성격에 맞는 레이아웃을 골라 자세히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언제든 바꿀 수 있다고 하니 우선 빠른 선택으로 제작해놓고 추후 리뉴얼해도 괜찮겠어요.

 

 

5. 사이트의 언어와 화폐, 사이트명을 입력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식스샵 템플릿은 모바일 완전 반응형을 지원하고, 관리자에서 수정 시 모바일도 자동으로 변경되어 관리가 더욱 편리하더라구요.

 

 

*** 여기서부터가 진짜!
6. PG가입비를 지원받으려면 관리자 첫화면에서 상단의 업그레이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쇼핑몰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 클릭

 

8. PG사 계약 신청 등록하기

PG사(토스페이먼츠)에 계약 신청서를 등록하는 내용입니다.
연락받을 담당자(사장님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PG사 계약 담당자분께 연락이 옵니다.

 

우선 신청을 하고나면 계약 담당자 연락이 오기 전에 아래 사항을 미리 설정해놓으면 더 빠른 진행이 가능해요.

1) 사이트에 상품 3개정도를 실제 판매할 내용으로 등록
2) 결제 및 배송 관련 안내 등록
3) 하단의 사업자 관련 필수 노출 정보,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상적으로 등록
4) 상품이 등록된 카테고리 외 상품이 없는 카테고리는 비노출

 

위 세 가지를 정상적으로 노출되도록 설정해 놓으면 문제없이 계약이 진행되는데요, 계약 담당자분이 더 자세한 내용 알려주실테니 연락을 받은 후 그대로 설정해놓고 다시 연락하여 카드심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8/1 이벤트 기한 내에 쇼핑몰을 생성해도 PG사 계약 신청 및 가입 과정을 9/3 까지 진행하지 않으면 지원이 되지 않는다고하니 꼭 참고하시고 원활한 진행 하시길 바라요!

※ 2021년 9월 17일까지 PG 가입을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 무료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해당 기간 내 PG 가입을 완료하려면 종료 일자의 약 2주 전인 9월 3일에는 PG 가입 과정을 시작해야 합니다. 

 

 

참, PG사를 가입하고 쇼핑몰을 오픈해야하기 때문에 사업자등록증과 통신판매업은 필수입니다!
아직 사업자등록 전이거나 통신판매업 등록 전이시라면, 모든 서류가 완비된 후 진행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스몰 비즈니스 시작하시는 분들께 초기 투자비용 조금이라도 절감하실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부랴부랴 저도 하나 생성하고 나서 바로 공유드려요!

모두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기를 :)

 

** 추천인 등록을 통해 알림톡 10만원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고 식스샵에 가입해서 PG사까지 등록하셨다면, PG사 등록까지 마치고 아이디를 꼭 댓글로 남겨주세요!! 🙏

반응형